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 공고게시판
  • 입찰공고

입찰공고

더케이호텔 여주점 주류 단가계약

2022-12-14 2168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더케이호텔서울 여주점(소피아그린CC) 주류 단가계약

. 입찰내역 : 참이슬후레쉬 20

. 계약기간 : 2023. 01. 01 ~ 2023. 12. 31까지 (1)

. 입찰일정

공고게시일 : 2022. 12. 14()

                 더케이호텔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며, 신규업체는 ID/Password 등록 후 입찰

상기 일정은 호텔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참가자격

 

.소득세법168,법인세법111조 또는부가가치세법8조의 규정에 의하 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고, 종목 및 업태가 해당 품목을 취급 할 수 있어야 함.

. 당사가 주최하는 현품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 납품에 필요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업체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며,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 인천에 위치한 업체

 

3. 현장 설명

. 현장설명회 : 2022. 12. 21() 16:00시 더케이호텔서울 4층 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 확인용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4. 입찰등록 제출서류 (사용인감 지참)

. 서류등록 : 당사 외식사업팀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1). 제출기한 : 2022. 12. 22() 17:00시 한

 (2). 제출장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1270 4(02-526-9432)

.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현장설명서 첨부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현장설명서 첨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현장설명서 첨부

 (4). 서약서 1현장설명서 첨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인감증명서(최근3개월 이내) 및 사용인감계 각1

 (7).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증권 1

 (8). 국세 /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1

 (9). 영업허가(신고)(사본) 1

 (10). 차량등록증 / 보험 가입증명서(사본) 1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제출 시)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5. 입찰보증금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 입찰제(전자입찰)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s://wo.thek-hotel.com/wo)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입찰의 무효)에 의함

 

9. 공지사항

현장 설명서와 입찰유의서 등을 적용함.

 

10. 기타사항

본 공고 내용은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하단에 공고게시판에 게시되오니 참고하 시기 바라며, 기타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서울 외식사업팀 오성식 과장(02-526-943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2. 12. 14.

 

T h e- K호텔서울 대표이사

 
newsletter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더케이호텔의 각종 최신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