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 공고게시판
  • 입찰공고

입찰공고

더케이호텔서울 여주점 소모품류 단가계약

2023-01-19 182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더케이호텔서울 여주점 소모품류 단가계약

 나. 입찰내역 : 가스토치(코베아 KT-2211) 외 177종

 다. 계약기간 : 2023.  3. 1. ~ 2024.  2. 29.(1년)

 라. 입찰일정

 ○ 공고게시일 : 2023.  1. 20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www.g2b.go.kr)

        
       ※ 상기 일정은 호텔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참가자격

가.「소득세법」제168조,「법인세법」제111조 또는「부가가치세법」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고,

    종목 및 업태가 해당   품목을 취급 할 수 있어야 함.

나. 현장 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다. 나라장터(G2B)시스템 (www.g2b.go.kr)에 이용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3.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 : 2023.  1. 30.(월)  14:00시  당사 4층 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4.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서류등록 : 당사 외식사업팀 방문접수(사용인감 지참)

 (1). 제출기한 : 2023.  1. 31.(화) 17:00시 한

 (2). 제출장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12길 70 4층 외식사업팀(우편접수 불가)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당사 소정양식 : 현장설명서 첨부

 (2). 서약서 1부【당사 소정양식 : 현장설명서 첨부

 (3). 청렴계약 이행 각서 1부【당사 소정양식 : 현장설명서 첨부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당사 소정양식 : 현장설명서 첨부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최근3개월 이내) 원본 각1부

 (7).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증권 1부

 (8). 국세 /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1부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제출 시)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5. 입찰보증금

  ○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입찰 등록 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 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 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 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 입찰제(전자입찰)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조(입찰의 무효)에 의함

 

9. 공지사항

○ 사양설명서와 입찰유의서 등을 적용 함.

 

10. 기타사항

○ 본 공고 내용은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www.g2b.go.kr)에 게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서울 외식사업팀  (☎ 02-526-94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1. 20.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대표이사 

newsletter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더케이호텔의 각종 최신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