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더케이호텔 경주 직원 유니폼 제작 구입
2. 입찰내역
품 명 | 내 역 | 인원 | 비 고 |
직원유니폼 | 남성 직원복 외 8종 | 123명 | |
※디자인 및 재질은 기존 유니폼 사양과 동일(일부 변경)하며, 세부내용은 사양설명서 참조
3. 납품기간 : 웨어링 테스트 승인 후 40일 이내
4. 입찰 일정
구 분 | 일 시 | 장 소 | 비 고 |
입찰공고 | 2015.06.16(화) ~ 22(월) | 호텔홈페이지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 |
현장설명회 | 2015.06.23(화) 14:00 | 당사 지하1층 교육장 - 사용 인감 지참 | |
입찰 참가등록 | 2015.06.25(목) 17:00限 | 당사 지하1층 경영지원팀 - 사용 인감 지참 | |
입찰서제출 | 2015.06.26(금) 09:00 ~ 14:00 |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 |
개찰 | 2015.06.26(금) 14:10 | 당사 구매담당 p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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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상 종목 및 업태가 해당 품목을 취급할 수 있는 업체
나.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다. 국가, 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다른 법령의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도 같음)
라.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http://www.thekb2b.kr)에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특급 및 1급 호텔에 연 3천만원 이상의 유니폼 제작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자)
6.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제한경쟁)
7.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낙찰제(전자입찰)
8. 입찰의 무효 : 유효한 입찰가가 없을 경우(입찰유의서 제10조에 해당하는 경우)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시 납부(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 로 대체,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0. 입찰참가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당사 소정양식】1부
나. 웨어링 테스트(사전승인) 확인서【당사 소정양식】1부
다.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주민등록등본) 1부
라.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청렴계약 이행각서【당사 소정양식】 1부
아. 위임장 및 건강보험증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 위임 시) 각 1부
자. 인감도장 및 신분증(현장설명회 및 입찰등록시 지참)
차. 실적증명서【당사 소정양식】 1부
카. 기타 사양설명서 및 입찰유의서 등에서 요구한 서류
※ 기타 상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를 참고하거나, 경영지원팀 구매 임경민(054-770-912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6월 16일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