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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소모품류 구입 연간단가 계약 입찰공고

2014-11-28 2123
 

입 찰 공 고(안)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가. 입 찰 명 : 더케이호텔(경주) 소모품류 구입 연간단가 계약

   나. 입찰내역

품  명

규   격

제 조 사

단 위

수 량

비  고

면장갑(40g)

기성품

시중제품

켤레

7,000

 

스폰지양면수세미

130*80*30㎜

3M/스카치 브라이트

400

 

예식장갑(단추)

면100% 기성품

시중제품

켤레

4,200

 

위생행주

40g, 순면100%

2,800

 

면    봉

1팩=100개 박스=500팩

9,000

 

이쑤시개

박스=50,000개

550,000

상호인쇄

태화고무장갑(선밴)

1종2호(중)/박스=100개

태화산업,(주)태화G&G

켤레

1,500

 

태화고무장갑(특대)

1종3호(대)/박스=100개

켤레

1,100

 

고무장갑미니(대)

팩=10켤레

악어라텍스

170

 

두루마리비닐(대)

40㎝*450m 두께0.03㎜

시중제품

70

무독성 PE

두루마리비닐(소)

30㎝*450m 두께0.03㎜

10

무독성 PE

럭 키 랩(4호)

30㎝*500m

LG생활건강

1,200

 

일회용위생장갑

23㎝*27㎝ 50매*50팩

유니센스

2,500

 

철수세미

스테인레스 30g 이상

시중제품

300

 

다목적청수세미(대)

150*230㎜

3M/스카치 브라이트

2,500

 

쿠킹호일

30㎝*30m*16μ*50개

이라이프(eLife)

350

 

라텍스글러브(L)

박스=100ea(50켤레)

가드맨

박스

40

파우더프리

뽑아쓰는 크린백

30㎝*45㎝ 100매

(주)크린랲

500

 

우산요지

1팩=30개

시중제품

10

 

칼 포 크

4색=약150개

대관령

50

 

종 이 컵

184㎖/1,000개

이라이프(eLife)

박스

500

 

나무젓가락5K

150개*20팩

7부, 벌크포장

박스

35

 

업소용물티슈

230*280㎜/박스=400개

(주)유한그린텍

박스

140

(두루마리형)

비닐(대)100ℓ

90㎝*105㎝ 두께0.02㎜

시중제품

42,000

재질 : HD

비닐(소)80ℓ

60㎝*85㎝ 두께0.02㎜

45,000

재질 : HD

위생포장봉투

90㎝*110㎝ 두께0.05㎜

1,500

무독성 PE

한모금컵

박스=4,000매

박스

130

상호인쇄

     

      ※ 2년간 추정 납품량 


   다. 계약기간 : 2015년 1월 1일 ~ 2016년 12월 31일(2년)



   라. 입찰일정

구  분

과 업 설 명

입 찰 등 록

입     찰

일  시

2014년 12월 8일(월)14:00

2014년 12월 8일(월)17:00

2014년 12월 9일(화)14:00

장  소

지하1층 교육장

경영지원팀 사무실

지하1층 교육장


2. 입찰방법

   가. 방    법 : 일반공개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품목을 제작 또는 납품 가능한 업체(자)

   나. 2012년 11월 1일부터 2014년 10월 31일까지 단일업체에 3,100만원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자)로서 과업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자)


4.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시 납부(입찰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대체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7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5. 입찰의 무효 : 유효한 입찰가가 없을 경우(당사 입찰유의서 제8조, 제11조에 해당하는 경우)


6. 입찰참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라.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마.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해당시)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사.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원      각1부.          

   아. 납품실적증명서 원본(세금계산서 등 제반서류 첨부) 1부.

   자. 사용인감 및 신분증(과업설명회 및 입찰 참석시 지참)


7.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등 모든 사항에 관하여 더케이호텔(경주) 경영지원팀에서 열람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사 경영지원팀로 문의하시기 바람. (☏054-770-9120)


2014년 11월 28일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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