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 공고게시판
  • 입찰공고

입찰공고

객실 침구린넨류 긴급 제작구입

2018-02-19 1331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객실 침구린넨류 제작 구입

. 입찰내역 : 한실 이불 외 23,900

.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8. 3. 20

2. 입찰일정

공고기간 : 2018. 2. 19 ~ 2018. 2. 23 (5일간)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 전자조달시스템(s2b.teachiworld.com)

구 분

사양 설명회

등록서류 제출

가격 입찰서 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

일 시

2018. 2. 23

11:00

2018. 2. 23

09:00 ~ 17:00

2018. 2. 24

09:00 ~ 13:00

2018. 2. 24

13:10

장 소

당사 소회의실

-사용인감 지참

당사 관리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The-K B2B

유선으로 통보

3. 입찰참가 자격요건

.소득세법168,법인세법111조 또는부가가치세법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고, 종목 및 업태가 해당 품목을 취급 할 수 있어야 함.

. 당사가 주최하는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s2b.teachiworld.com)에 이용 등록을 필한 업체

. 당사 린넨류를 직접 제작 가능한 공장등록증 보유 업체

4. 사양설명

사양설명회 : 2018. 2. 23 (11:00) 당사 소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5.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 신청서당사 소정양식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원본대조필) 또는 주민등록등본 각 1

공장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입찰보증보험증권 1

국세 또는 지방세 완납증명서 1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서약서당사 소정양식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위임 시) 1

-현장 설명시 제출(미 제출시 등록 제외)

기타 사양설명서 및 입찰유의서 등에서 요구한 서류 각 1

6.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당사가 책정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 입찰제(전자입찰)

8. 입찰의 무효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입찰의 무효)에 의함

9. 입찰보증금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0. 계 약

계약 체결

-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건의 입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1. 기타사항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시행에 따른 수수료는 낙찰업체가 부담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입찰공고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The-K B2B 전자조달시스(s2b.teachiworld.com) The-K B2B 고객센터(1566-5626)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체결 및 납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061-780-7119)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2. 19.

더케이호텔앤리조트()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대표이사

newsletter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더케이호텔의 각종 최신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튼